DETAILS, FICTION AND 바디바디 마사지

Details, Fiction and 바디바디 마사지

Details, Fiction and 바디바디 마사지

Blog Article

이번 마사지사는 압은 그다지 강한 편은 아니었다. 대다수의 한국인들이 '강한 마사지'를 선호하기도 하고 진짜 아플 정도로 눌러주는 걸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던데 -다른 마사지샵갔을 때 사장님한테 들은 말- 확실히 나도 그런 편이긴 하다.

또한 마사지 중 불편하거나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마사지사에게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새 베트남 사람이 된 것 같다. 고수도 잘 먹게 되었고 로컬 길거리 푸드나 가성비 호텔에서도 잘 잔다.

호​치민 마사지를 다 받았다면 이제는 호치민 여행을 해 볼 차례다. 그간 소개했던 부이비엔 거리나 대통령 궁 말고도 호치민에는 가볼 곳이 많은데 그중 스트리트 푸드 마켓은 베트남의 길거리 음식 대부분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처음에 오기 전엔 약간 로컬 스타일 샵인가 싶었는데 전혀 아니었다. 내가 자주 다니고,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미우미우나 목흥 스파만큼 고급스럽고 정결한 분위기였다.

강동구 메이크업 찐맛집, #아름노리뷰티공방 ! 양재에서 연예인 메이크업, 메이크업 수업을 하시던 아름 원장님께서 강동구에 오픈한 뷰티샵이다.

향도 좀약하면 좋은데, 예전보다 갈수록 향이 세지는건가? 싶기도 하고.. 선택지가 갈수록 줄어 드네요..

전날 저녁 부이비엔 거리에서 맥주도 많이 마시며 늦게까지 놀았더니 아침부터 피곤했다.

내가 받은 마사지사도 아주 강하게 하는 편은 아니신 것 같았지만 핫 스톤부터 스팀 타월로 마무리 here 마사지까지 해주는 게 마음에 들었다. 오일 마사지를 스팀타월로 마무리해주는 곳은 거의 못 봤는데 깔끔하고 시원했다.

오늘도 땡볕에서 걸어다니느라 진이 좀 빠진 상태였는데 시중 코코넛보다 훨씬 달달하고 시원한 코코넛을 먹으니 갈증이 싹 가시는 것 같았다. (맛있어서 더달라는 분들이 그렇게 많다고ㅎㅎ)​​

특히 호치민 마사지는 다양한 방식의 고품질 마사지를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특히 선호하는 도시입니다.

팔, 다리 마사지는 허벅지랑 겨드랑이쪽은 너무 간지러워서 소리 지를 뻔 했다ㅜㅜ

호치민 마사지란?호치민 마사지 특징 및 장점호치민 마사지 종류호치민 마사지 예약 및 이용방법호치민 마사지 주의사항호치민 마사지 가격 부담은 덜고 만족도는 최상

연못으로 둘러싸이고 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된 로비에 들어서면 태국 고전 음악이 잔잔하게 흐르고 허브와 오일의 향기를 은은하게 맡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